pontus

고객과 함께하는 PONTUS

공지사항

[언론보도] 겨울철 배터리 걱정 없는 블랙박스 ‘폰터스 레이다’ 선봬

겨울철 배터리 걱정 없는 블랙박스 ‘폰터스 레이다’ 선봬


겨울철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블랙박스 이용 시, 상시 전원모드로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소진되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 더욱이 차량 운행 시간이 길어질수록 별도의 보조배터리를 사용해도 소용없을 만큼 빨리 방전되는 경우도 있다.


16일 블랙박스 업계에 따르면 겨울철에는 방전이 더욱 심해져 너무 구형이나 저가형 지원 제품을 사용해도 문제가 되며, 공회전을 통해 보조 배터리를 충전시키거나, 애초에 저전압 보호기능을 찾는 수요도 늘고 있다.

 

겨울철 배터리 걱정 없는 블랙박스 ‘폰터스 레이다’ 선봬
 

 .
특히 차량용 블랙박스 사용은 차량 배터리 소모의 주된 원인으로 출근길이나 급한 이동 시 갑작스러운 배터리의 방전으로 이동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자칫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주차 중 블랙박스가 계속 작동하지만, 계속해서 메인 배터리의 손상을 일으키는 제품이 있어, 한번 방전된 차량은 추후에도 계속 성능저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이런 가운데 폰터스는 차량 배터리 보호는 물론 배터리 방전 차단기능 탑재로 보조배터리 필요 없는 블랙박스 신제품 폰터스 레이다(RADAR)를 출시했다.




원문보기: 스포츠경향
http://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1711161325003&sec_id=561901&pt=nv#csidx633501f113e4f5b93aa96af8986889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