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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터스 제품 리뷰

A/S불만 HDR-1700

HDR-1700블랙박스 A/S에 기분이 나빠 올립니다. 
귀사의 블랙박스를 설치하고 운행중 접촉사고가 발생하여 
영상기록 녹화내용을 확인했더니 녹화가 되지 않앗다고 하여(보험사)
메모리내용을 PC에서 확인하니 영상을 볼 수 가 없어서 HDR-1700 VIEWERFMF 폰터스 홈페지에서 다운 받아 
설치 후 실행하니 에러(오디날 9 DLL을 찾을 수.....)가 나와 폰터스 A/S에 콜했더니 상담사가 직접 실행하고 
동일한 에러메세지라 전문가를 연결 시켜 준다고 해서 약 2시간 기다렸더니 전화가 와서 고작 또같은 이야기 
똑같은 파일을 보내 주고 그 이상은 모르겠다.  " 내가 판매했지만 여기까지만 하고 그 다음은 나는 잘 모르겠다. 더 이상 묻지 마라" 이런식으로 응대하면 A/S가 됩니까? 고객 PC사양, O/S 버젼 등에 맞춰 해결하고 방법을 제시해야하지 않나요?
이렇게 A/S를 하려거든 아예 제품을 판매하지 않아야 되지 않나요. 구매할때는 현대 모비스라는 브랜드를 믿고 샀고, 
내가 경험한  A/S가운데 최악이고, 어이가 없어 하소연 할데가 없고, 감정이 상해 여기에 올립니다. 
절대 보상이나 기타 다른 것을 원해서 하는게 아님을 오해하지 마세요.